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호텔의 내부 또는 해당 호텔과 인접하여 위치한 참여 스파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여 호텔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리츠칼튼, 세인트레지스, 에디션, 럭셔리 컬렉션, W호텔, JW 메리어트,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르메르디앙, 웨스틴,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르네상스 호텔,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페이필드 바이 메리어트, 알로프트, 엘리먼트 바이 웨스틴이 있습니다. 참여 스파 전체 목록은 marriottbonvoyasia.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여 스파의 혜택 참여 여부는 언제든지 사전에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 투숙 멤버 포인트 적립:
엘리트 보너스 포인트나 마일리지 등 포인트는 객실에 투숙하고, 스파 요금을 객실로 합산청구하는 멤버에게 적립됩니다. 적립 대상인 사용 금액에 대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스파 매장의 제품이나 멤버십 회비/수수료는 포인트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스파가 있는 호텔에 투숙을 하지 않았던 멤버에게도 적립 대상인 스파 이용 금액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멤버에게는 적립 대상인 스파 서비스 이용 금액에 따라 달러당 1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단, 엘리먼트 바이 웨스틴에서는 달러당 5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최소 결제 금액은 10달러입니다. 세금, 팁, 서비스 요금은 최소 결제 금액이나 포인트 적립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파 매장의 제품이나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멤버십 회비/수수료, 스파 상품권 결제 금액도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객실 미투숙 멤버께 청구된 비용을 대상으로 엘리트 보너스 포인트는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객실 미투숙 멤버에게 청구된 비용을 대상으로 마일리지는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계신 멤버께서는 방문하시기 전에 멤버십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 지원 센터로 연락하여 적립 선호 사항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이용 후 포인트 적립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7일 후에도 멤버의 계정으로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으면 고객 지원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고급 스파 서비스:
골드 엘리트, 플래티넘 엘리트, 티타늄 엘리트, 앰배서더 엘리트 멤버는 결제한 모든 정규 스파 트리트먼트에 대해 무료 고급 스파 서비스 이용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스파 서비스는 추가 비용 없이 대상 멤버가 사전에 예약한 시간보다 스파 트리트먼트 시간을 연장하는 서비스입니다.
무료 고급 스파 서비스 선택 가능 여부는 참여 스파마다 다르며 사전에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 미투숙 멤버 이용료 면제:
미투숙 고객이 입장료를 반드시 지불하는 참여 스파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예약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의 입장료를 면제해 드립니다.
일반 사항
참여 스파에 사전 예약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단, 사전 예약이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취소, 금기 사항, 기타 정책을 적용할 수 있으며 스파에 따라 개별 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 멤버십이나 신용카드 혜택을 포함하여 다른 스파나 호텔 특정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멤버 본인이 직접 결제하셔야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무료 고급 스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 카드는 비용 정산 시 물리적으로 제시하거나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통해 제시해야 합니다. 현금이나 신용카드, 직불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멤버로 등록한 이름과 동일한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투숙 멤버의 경우 객실비용과 합산결제도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에 관하여 이의사항이 있으시면 비용결제시 바로 말씀하셔야 합니다. 결제가 끝난 후에는 정정해 드리지 않습니다.